비트코인 거래소 지도 2018년 2월 기준

2018. 2. 13. 11:26 가상화폐/거래소 정보


OKEx 거래소가 크긴 크쿤요. 역시 중국거래소 답습니다.

업비트 거래소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커보이네요.

빗썸 거래소는 업비트에게 조만간 우리나라 거래소 중 1위를 넘겨줄 것 같네요.

코인원, 코팍스, 코빗 등 우리나라 거래소가 많이 보입니다.


코인베이스는 해당 지도에서 보이지 않네요.




인구비율 우리나라가 많은거 같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우리나라가 큰손이긴 한 것 같습니다.

고팍스가 한자리 차지한게 놀랍습니다ㅋㅋ


각국에서 암호화폐에 대해 재제가 많지만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살아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