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애마 기아자동차 스포티지R 15년형 트렌디

2018. 4. 15. 22:28 자동차/스포티지R


저의 첫 차를 소개합니다. 해당 사진들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에 올라온 사진들 입니다.



사고난 다음에 사이트에 사진이 있는줄 알았네요.ㅋ



2018년 1월 2일 새해를 맞이하여

저의 첫 차로 더뉴스포티지r 14년 12월식 15년형 트렌디 등급 중고차를 구입했습니다.




전 주인이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상태 깔끔하네요.



휠 깔끔합니다. 다만 오른쪽 뒤바퀴쪽엔 살짝 찍힌 부분이 있긴 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6만 3천킬로 탄 차네요.



네비모습입니다. 네비는 파인드라이브 BF700이 매립되어 있어요.



순정인지는 모르겠으나, 후방카메라 달려있어요.



파인드라이브 네비게이션과 연결하여, 차로이탈 경보, 전방추돌 경보, 앞차출발알림 ADAS 기능을 하는 ADAS 카메라입니다.



파인드라이브 BF700 매립한 모습입니다.





뒷자석 상태도 깔끔하네요.




썬루프는 사실 필요는 없으나, 있으면 좋죠. 다만 있으면 가격도 올라간다는..



이 기능은 제가 좋아하는 기능입니다. 사각지대에 사물이 있을경우 저렇게 불빛이들어옵니다.





저 파워핸들은 익숙하지 않아 빼버렸습니다.






ecm하이패스룸미러입니다. 저 기능도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흔히들 눈뽕이라고 하죠. 야간에 뒤에서 헤드라이트 쏘면 눈부심이 있는데, 그걸 자동으로 감지해서 조도?를 낮춰주는 역할 합니다.






본네트 열어본 모습입니다.



사고나서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역시 차가 있으니까 좋네요. 앞으로 나와 함께 안전하게 지내자.